미리 알아야 할 하노이 가라오케 정보 2차 비용 설명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음악이 좋아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는 경우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월간, 연간 카라오케 랭킹을 보면 최신 ‘최신 제이팝(JPOP)’의 경향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죠. 일본에서는 상사, 팀 동료는 물론 클라이언트와도 카라오케를 즐기는 문화. 회식(노미카이), 동창회 후는 물론 운동회와 콘서트를 즐긴 뒤에도~ 2차로 자주 찾기도 하고, ‘카라오케 가기’가 메인이 되기도 합니다. 1956년,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악단원 파업으로 공연이 중지될 뻔한 상황에서 극단 측이 마츠시타 전기(松下電器)를 통해 연주 테이프와 기기를 공수, 공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대와 객석 사이, 악단이 연주를 하는 공간인 오케스트라박스(오케박스)가 텅 빈 채로 공연이 진행되었고, 이때의 상황을 보도한 신문에는 다음과 같은 헤드라인이 붙었습니다.

 

KTV는 일반적으로 대형 건물 내부에 있으며, 광대한 넓이의 방으로 쪼개져 있다. 방 안에는 의자, 쇼파, 바, TV 등의 가구와 수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마이크, 셋톱박스가 갖추어져 있다. 일부 방은 VIP룸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미리 아는 것 만으로는 완벽하게 호구를 당하는 상황을 피할 수 없겠습니다. 이는 베트남 로컬 현지 사람들이 관광객분들을 한번 보고 또 다시 볼 일이 없는 일회성의 고객으로 간주하기 때문 입니다. 그들의 입장에서는 관광객분들이 자기들 업소에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바가지를 씌우거나 높은 가격을 청구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점잖게 놀면 점잖고 신나게 놀면 신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구글 뒤져보면 꽁가이 사진도 한 두개는 돌아다니는 곳이다. 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 가게들이 한국처럼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잘 없는데 호치민에는 24시간 운영 술집, 24시간 운영 식당 등 한국만큼 밤문화가 잘 발달 되어 노는데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무튼, 호치민에는 예쁜 베트남 여자 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결국 다른 도시보다 물량 많고 예쁜 꽁가이 몰려있는 호치민이 에스코트걸 이용 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가 되겠습니다.

 

올 2023년을 기준으로, 4인 기준의 평균적인 주대 가격은 맥주 세트가 150달러 정도, 소주 세트는 180달러 정도이며, 양주 세트는 190달러 정도로 넉넉잡아 예상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기 업소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시스템상 외모는 물론이고 마인드가 별로인 아가씨들은 바로바로 물갈이 되고 이쪽 업계에 발도 못디딥니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은 볼 수 있기에 내상 걱정 없는 곳이기도 하고 해변 아닌 시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으로 숙소 잡으셨다면 굳이 다리 건너 미케비치까지 오지 않고 여기서 해결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1군에 위치한 또다른 추천 업소인 제이제이 가라오케는 호치민 1군에서도 가장 큰 대형급 KTV 업소로, 1인 이용은 물론 단체로 방문하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가령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갑작스럽게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평일에는 100명 이상, 주말에는 150명 이상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어 호치민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이곳은 평상타 정도로 무난한 수질과 더불어 빠릿한 일처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여기까지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 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여행가기 좋은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베트남은 최고의 가성비로 밤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수도 하노이에 위치한 하노이 가라오케들은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어 언제든 방문이 편리하며 현지 최상급 시설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꽁까이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정찰제 가격을 운영중이기 때문에 내상당하실 걱정 없이 믿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시간을 연장하거나 술을 주문하시지 않는 이상 추가금액을 일절 받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점 또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1종유흥업소로 정식등록되어 있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강남권의 모든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미리 알아야 할 하노이 가라오케 정보 2차 비용 설명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